Getting My 비상주사무실 To Work
Getting My 비상주사무실 To Work
Blog Article
공유오피스 또한 비상주사무실과 비슷한 개념인데요. 비상주사무실은 말 그대로 실제로 상주하지 않는 것이고, 공유오피스는 여러 사람들과 같은 공간에서 사무실을 공유하는 서비스입니다.
대부분의 업체는 전대차라고 말씀드렸듯이 월세라는 고정비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손익분기점을 맞추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무분별한 계약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세무서에서 실사가 나올 경우 사업장의 면적보다 훨씬 많은 사업자가 있거나, 그 사업자가 해당 사무실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소명하기 위한 좌석 등이 준비되어 있지 않을 경우 세무서 측에서 사업자등록을 직권말소를 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강남에서는 무분별한 계약을 통해서 직권말소 당한 곳이 많습니다.
비상주 사무실이라면 반드시 땅값이 비싼 대도시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전국 어디든, 가장 멋진 지역에 회사를 설립하세요. 그리고 전국, 전세계를 무대로 비즈니스를 시작하세요.
이럴 경우 많은 사업자 분들께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업자 등록에 필요한 주소지를 얻기 위해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해요.
* 회의실 대관만 하시는 분들은 시간 단위 이용할 수 link 있어요.(개별상담 필요)
비상주사무실 이용 이벤트는 사업자 등록을 위한 주소지 발급 등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상주사무실에서 신규 및 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온라인 판매업: 비상주사무실은 온라인 판매업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업은 온라인 상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면 사업자 등록을 위한 주소지를 제공하면서도 사무실 임대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비상주사무실을 계약할 업체를 보고있다면 실제 계약 체결할 주소지 건물의 용도를 확인해보세요. 건물의 용도를 잘 모르겠다면, ‘근린생활시설’인지만 확인하면 됩니다.
가격 은 비상주 오피스 선택의 가장 기본적인 기준입니다. 서울 과 경기도 의 비상주 오피스는 지역 에 따라 월 이용료가 크게 차이나며, website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에 따라서도 비용 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물리적인 공간이 반드시 필요한 업종의 경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할 때는 계약 기간이나 추가 비용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비스테이션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스마트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자들의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지원합니다.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면 저렴한 임대료로 사업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무실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상주사무실도 겸비하고 있는 오피스일 경우가 비상주 사무실만을 전문으로 하는 곳보다는 문제 생길일이 적습니다.